[2019.10.10]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슈퍼, 브랜드 런칭 3개월만에 전국 프랜차이즈 20호점 돌파 | |||||
---|---|---|---|---|---|
![]() 경기불황과 경쟁심화, 고정비 인상으로 인한 자영업자들의 한숨이 늘어가는 요즘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전국 폐업비율이 87.9%까지 치솟으며, 올해는 90%까지 상승이 될 거라는 전문가의 예상이다. 이러한 가운데, 족발슈퍼가 브랜드 런칭 3개월만에 20호점을 돌파하며 눈에 띄고 있다
족발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대중적인 음식으로, 족발슈퍼는 이런 족발을 체계적인 국내외 시장조사 및 분석을 통한 트렌드에 맞는 정기적인 신메뉴를 개발함으로써 족발창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한 족발슈퍼는 샵인샵, 업종변경 시스템을 도입해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점포주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가맹비부터 홍보물 제작 비용까지 총 649만원이면 점포창업이 가능하고 로열티와 연회비는 없으며, 족발슈퍼 본사에서는 가맹점주들이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게 창업에서 운영까지 지원을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족발슈퍼는 점주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중으로 점주님들이 외부현장에서 뛰는 동안 본사는 내부현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공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게 하겠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