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3] 초보자도 쉽게 창업 가능한 업종전환창업 및 샵앤샵창업 아이템, ‘족발슈퍼’

[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경기가 어려워지고, 외식 소비 심리의 위축은 자영업자들에게 큰타격을 주고 있다.
또한 과도한 경쟁 등이 더해지면서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창업자와 기존 창업자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특히 이미 창업을 한 창업자들은 매달 지출이 되는 월세와 인건비로 더욱 힘들어 하고 있는 현실이다.

이에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슈퍼’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업종전환창업으로 해결책을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종전환창업은 기존의 창업주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고,
이미 설비가 완료된 매장의 업종전환은 일반 신규 창업과는 다르게 적은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여 기존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족발슈퍼’는 "가맹비부터 홍보물 제작까지 약 650만원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며 "업종변경 창업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철저한 가맹점관리와 홍보교육으로 창업자들이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본사 지원이 가능하고,
업종전환뿐만 아니라 공유주방 형태인 ‘샵앤샵 창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나의 매장에서 하나의 메뉴만 고집하기보다는 다양한 메뉴를 판매함으로써 수익률을 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이러한 ‘업종전화창업’ 과 ‘샵앱샵창업’으로 기존 매장에서 사용하던 주방설비의 활용도를 높여 가성비와 수익구조를 만들어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스와 자동화된 조리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족발슈퍼는 추가 인력구성이 없는 기존의 인원이 낼 수 있는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창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족발슈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에듀인뉴스(EduinNews)(http://www.edu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