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8] 1인 가구 위한 1만원대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슈퍼'

 

1인 가구는 2000년대 222만 가구였지만 2017년에는 562만 가구로 약 153%증가하였다. 1인가구를 ‘혼족’ ‘욜로족’이라고 부르는데, 이들은 간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간편식을 선호하여 1인용 포장 배달이 급증하면서 배달 어플이 활발하게 이용이 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슈퍼는 1인가구의 증가와 맞는 1인 족발을 개발하여 판매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존의 2~3만원대 족발과는 달리 혼자서도 부담 없는 가격과 양으로 즐길 수 있다.
1만원대 가격대에 바비큐족발, 바비큐보쌈, 냉채족발, 마늘족발 등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의 입맛도 맞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기본 족발 또한 순한 맛, 기본 맛, 매운맛으로 세심하게 구분해 두었다.

족발슈퍼는 현재 프랜차이즈 가맹 3개월만에 전국 24호점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둔 인기 프랜차이즈로 샵앤샵, 업종변경 창업으로
소자본으로도 창업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기존업체의 주방설비를 이용한 창업이기 때문에 비용절감에 있어 가장 효율적인 창업시스템이다. 
 
또한 족발은 오프라인 매장 판매보다 배달판매가 비중이 높은데, 족발슈퍼 본사에서는 가맹점주들을 위한 배달어플홍보교육도 진행하여 배달창업을 망설이시는 분들께 힘이 되고 있다는 평이다.
 
족발슈퍼 관계자는 “최상급 육질의 족발과 재료를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특제소스를 통한 족발슈퍼만의 특성을 만들었다. 이러한 과정을 최대한 간결하게 교육을 하고, 빠르고 손쉬운 가게 운영을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준비가 완료 되었다. 가맹점주님들은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게 모든 지원을 본사에서 할 수 잇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족발슈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투어타임즈] 1인 가구 위한 1만원대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슈퍼' - http://www.tourtimes.net/139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