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4] 떠오르는 샵인샵 창업 아이템 ‘족발슈퍼’ 불황 이겨내는 1인 족발 창업으로 인기

한 매장 안에서 2개 이상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샵인샵 창업은 불황을 이겨내고 돌파구를 찾는 사람들이게 인기가 많다.
그 중에서도 족발 창업 브랜드 ‘족발슈퍼’는 소자본 창업, 1인 창업에 적합해 샵인샵 창업을 생각하는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얻고 있다.

샵인샵 업종변경 창업은 기존의 판매하고 있는 메뉴의 판매가 부진할 때 간단한 분위기 변경으로 족발슈퍼 가맹점이 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존의 시설을 그대로 이용하여 메뉴변경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족발슈퍼는 가격대에서도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가성비 좋은 족발 판매로 기존 족발 프랜차이즈에 비해서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기존의 족발과 다르게 순한 맛, 중간 맛, 매운맛으로 구분 지어 기호에 맞는 족발 맛을 선택할 수 있게 차별화 전략을 구축했다.
이와 더불어 삼겹 요리 등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넓은 소비자층을 구축하였다.

족발슈퍼는 이러한 창업방식으로 6개월만에 전국 24개 가맹점을 돌파하기도 했다. 기존의 창업 방식보다는 저렴한 창업이 가능하여

예비 창업주들에게도 족발 창업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다.

관계자는 “족발슈퍼는 끊임없는 신 메뉴 개발과 가맹점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가맹점주들의 입장이 되어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여 믿고
가맹을 맺어주신 가맹점주들과 갑질의 프랜차이즈가 아닌 상생의 프랜차이즈로 거듭나 고수익 사업을 위해 계속 연구하여 발전을 하도록 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족발슈퍼와 족발 창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족발슈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월간원예(http://www.hortitimes.com)



저작권자 © 월간원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월간원예(http://www.horti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