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1] 족발창업 브랜드 ‘족발슈퍼’, 예비 창업주의 부담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업종 변경 창업 혜택 제공해 | |||||
---|---|---|---|---|---|
![]() 낮은 출산율과 지속되고 있는 취업률 지표 하락, 경기 불황 등의 다양한 요인으로 현재 우리나라의 소비력은 바닥을 치고 있다. 이러한 여파로 외식 산업 역시 타격을 입고 있는 가운데, 비교적 적은 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소자본 창업과 업종 변경 창업 등의 키워드가 경기 불황의 돌파구가 되고 있다. 대표적인 초보 창업, 배달창업 브랜드 족발슈퍼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족발을 무기로 자신의 노력에 따라 사업의 성과가 나올 수 있는 족발창업 브랜드를 만들고 있다. 족발은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 외식 메뉴로, 족발 프렌차이즈의 수 또한 매우 많다. 이에 족발슈퍼는 타 업체와 차별화된 브랜딩을 위해 1인가구를 타깃으로 하여 족발 메뉴를 구성,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가격뿐만 아니라 맛 또한 차별화했다. 모든 족발 메뉴는 순한 맛과 중간 맛, 매운맛으로 구분 지어 기호에 맞는 족발 맛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족발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삼겹요리 등의 퓨전 메뉴를 가미해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넓은 소비자층을 구축하였다. 족발슈퍼는 이와 같은 메뉴 경쟁력을 앞세워 가맹점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이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본사는 매장 판매보다 배달 판매의 비중이 많은 족발 메뉴의 특성에 맞게 가맹점주들을 위한 배달어플 홍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일반 창업이 아닌 기존의 주방설비를 이용하는 업종 변경 창업을 도입하여 적은 비용으로 창업에서 홍보물 제작까지 가능하다. 관계자는 “최상급 육질의 족발과 재료를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특제소스를 통한 족발슈퍼만의 특성을 만들었다. 이러한 과정을 최대한 간결하게 교육을 하고, 빠르고 손쉬운 가게 운영을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준비가 완료 되었다. 가맹점주님들은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게 모든 지원을 본사에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족발슈퍼와 창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팜인사이트(http://www.farminsight.net)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