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9] 뻔한 메뉴 구성은 그만! ‘족발슈퍼’, 다채로운 메뉴 앞세워 젊은 소비자 공략에 나서 | |||||
---|---|---|---|---|---|
![]() 족발은 오래 전부터 식사메뉴 및 술안주로 사랑을 받아온 ‘서민 음식’의 대표이지만 매년 무섭게 상승하는 가격대와 기존 족발 전문점의 뻔한 메뉴 구성으로 인해 젊은 층에게 신선함을 어필하지 못하며 인기를 잃어갔다. 누구나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동네 슈퍼’의 인테리어와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는 색다른 메뉴 구성, 합리적 가격대를 내세운 족발 전문 프랜차이즈 ‘족발슈퍼’는 브랜드 출시 10개월만에 가맹점 35개를 돌파하는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며 침체된 족발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갖추면서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장한다. 주력 상품인 바비큐 족발의 경우, 직접 개발한 양념소스의 맛을 순한 맛, 중간 맛, 매운 맛으로 나누어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도록 했다. 구비하였으며 뜯는 맛 매니아를 위한 미니족, 가볍게 먹기 좋은 대패삼겹구이, 특제 소수를 바른 바비큐보쌈 등 족발 외 메뉴를 갖추어 족발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도 ‘족발슈퍼’를 찾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선보이며 저녁 및 야식 메뉴로 선택되던 족발 시장의 저변을 확대했다. 배달 고객이 많은 족발 메뉴의 특성상 매장 규모가 작아도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족발슈퍼’만의 원팩시스템, 기계화 등 전략을 통해 소규모, 소자본 창업자들에게도 승산이 있기 때문이다. 로열티, 연회비 없는 족발창업 브랜드 ‘족발슈퍼’의 가맹 문의 및 정보 확인은 ‘족발슈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