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02] 최소 자본으로 최대 효과 거두는 업종변경창업 브랜드 ‘족발슈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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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 불황이 극심해지며 기존 업종에서 새로운 업종으로 전환하는 ‘업종변경창업’의 인기가 높다. 신규 창업에 비해 창업비용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으나 수익률이나 영업의 용이성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지 않으면 비용은 비용 대로 들이고도 좋지 않은 결과를 맞이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업종변경창업 브랜드로 떠오른 ‘족발슈퍼’는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통해 창업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브랜드 런칭 10개월만에 가맹점 35호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끄는 ‘족발슈퍼’의 비법은 바로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는’ 운영 시스템에 있다. 기존 족발업체가 배달 고객에 초점을 맞춘 것과 달리 ‘족발슈퍼’는 홀과 포장, 배달까지 균형 있는 운영을 통해 매장 평수 대비 매출을 극대화 한다.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주 3회 전국 물류 시스템이 전문화 되어 있으며 업계 최저 수준의 창업비용 덕분에 1인창업, 초보창업, 업종변경창업 등 창업자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다.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의 3단계 맛 조절이 가능하고 화끈한 불족발을 비롯해 냉채족발, 마늘족발 등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 소비자들의 재방문율을 높인다. 혼자서도 이용 가능한 족발도시락과 보쌈도시락은 1인 가구 수요도 충분히 흡수한다. 분위기는 ‘족발슈퍼’ 매장의 인기요인으로 자리잡았다. 요식업 초보자도 무리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을 거듭하고 있으므로 소자본창업, 청년창업, 은퇴창업 등을 꿈꾸고 있다면 상담을 받아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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