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06] 프렌차이즈 족발창업 족발슈퍼 업종변경 성공사례 상승세 | |||||
---|---|---|---|---|---|
![]() 자영업자들의 어려움이 지속되면서 창업 업종을 바꾸어 위기를 돌파하려는 이들이 많아졌다. 족발은 기존 수요층이 두터운 편이기에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많이 받는 아이템이다. 소자본창업 브랜드 ‘족발슈퍼’는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남다른 맛과 가격대의 족발을 앞세워 차별화된 영업 전략을 취하고 있으며 창업주의 안정적인 매장 운영과 매출 신장을 위해 탄탄한 시스템을 확립, 유망 업종변경창업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충분하기 때문에 초보창업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 만일 족발 써는 기계를 도입하면 족발 한 접시를 써는데 2초면 충분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다. 때문에 다른 업종과 병행하는 샵인샵 방식의 창업도 가능하다. 요리와 1인용 도시락메뉴, 사이드 메뉴를 고루 갖추어 일인당 객단가를 끌어 올린다. 누구나 편안하게 들어와서 즐길 수 있도록 옛 동네 슈퍼의 모습을 따온 인테리어와 1만원대의 저렴한 족발 가격은 ‘족발슈퍼’만의 경쟁력이다. 업계 최저 수준이기 때문에 업종변경창업이나 소자본창업, 1인창업에 적합하다. 또한 “가맹점주들에게 매출이 상승했다는 얘기를 들을 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면서 실제로 매출이 1.5배 상승한 사례들이 나오고 있다. 구체적인 창업비용과 관련 정보는 ‘족발슈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