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18] 소자본 족발 프랜차이즈 ‘족발슈퍼’, 소규모로 족발창업 성공 이루는 방법 공개 | |||||
---|---|---|---|---|---|
![]()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은 진입장벽이 낮아 새로 진출하는 사람이 매우 많다. 초보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지만 그만큼 매장 운영과 매출 유지의 어려움이 커 경쟁력 있는 아이템을 선정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족발 프랜차이즈 ‘족발슈퍼’는 탄탄한 가맹 지원 시스템과 남다른 족발 아이템 개발을 통해 초보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이끌고 있다. 족발창업 브랜드 ‘족발슈퍼’는 소자본으로 소규모 매장에서도 창업이 가능하다. 매장 임대료나 인건비 등 고정적인 지출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 초보 창업자에게 창업 비용을 줄이고 여유 자금을 확보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족발슈퍼’는 작은 규모의 매장에서도 홀과 배달, 포장 등 다양한 영업 방법을 전개할 수 있어 매출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다. 또한 ‘족발 써는 기계’를 도입하면 2초만에 족발 한 접시를 썰어낼 수 있어 주방 인력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주 메뉴인 족발과 반찬류 등 매장에서 선보이는 모든 음식은 ‘원팩시스템’으로 배송되어 간단한 조리 과정을 거쳐 손님 앞에 나가게 된다. 이러한 시스템 덕분에 혼자서도 충분히 주방 및 매장 관리가 가능하다.
소자본창업이나 업종변경창업 등 가맹점주 개개인의 사정을 고려해 맞춤형 가맹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상권 분석부터 각종 인/허가, 인테리어, 집기 구입 등 매장을 오픈하는 모든 과정마다 본사의 전문 인력이 함께 하기 때문에 창업자가 감수해야 하는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족발창업 브랜드 ‘족발슈퍼’는 가맹점에게 로열티나 연회비를 일절 요구하지 않는다.
한편, 외식업체가 탄탄한 매출을 이어가려면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한 방’이 있어야 한다. ‘족발슈퍼’는 3단계로 매운 맛을 선택할 수 있는 바비큐 족발과 냉채족발, 불족발, 마늘족발 등 다양한 족발 메뉴와 삼겹살을 이용한 고기 요리를 개발해 수요 고객층을 한 층 넓게 확보했다. 또한 3~4만원대로 다소 부담스럽던 족발 가격을 1만원대로 낮추어 손님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창업 브랜드 ‘족발슈퍼’ 측은 “족발 프랜차이즈가 성공을 거두려면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과 가맹점의 열정, 고객의 호응이 어우러져야 한다. ‘족발슈퍼’는 이러한 상호 작용을 바탕으로 심각한 소비위축에도 불구하고 배달 매출이 오히려 1.5배 증가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창업 성공의 신화를 함께 써 내려가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족발슈퍼’와 함께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간 오디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월간 오디오(http://www.audioht.co.kr)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