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22] 족발창업 강자 ‘족발슈퍼’, 중독성 있는 브랜드송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펼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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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자영업자의 세계에서 브랜드 경쟁력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창업 희망자들이 개인 매장보다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이유는 개인이 직접 소화하기 어려운 브랜드 마케팅이 가능하기 때문이며, 브랜드 이미지의 중요성을 잘 아는 본사는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펼치며 가맹점주들에게 도움을 주곤 한다. 족발창업 강자로 떠오르는 ‘족발슈퍼’는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중독성 있는 브랜드송을 공개하며 활발한 마케팅을 펼쳐 눈길을 끈다. 메뉴임을 누구나 기억할 수 있다. 바비큐족발은 매운맛/중간맛/순한맛 세 가지 단계로 맛을 조절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미니족발과 불족발, 냉채족발, 마늘족발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어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한다. 창업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족발슈퍼’는 인테리어 업체를 가맹점주가 자율적으로 선정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업종변경창업시에는 기존 설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배려를 하고 있다. 또한 점주 혼자서도 주방과 매장 운영을 무리 없이 병행할 수 있게끔 ‘족발 써는 기계’등을 적극 도입했다. 기계를 이용하면 2초만에 족발 한 접시를 썰어내 많은 주문도 소화할 수 있으며 이는 매출 성장으로 이어진다. 줄였다. 조리 과정이 매우 간편하여 요식업 경험이 전무한 초보창업이나 업종변경창업도 원활한 운영이 가능하다.”며 가맹시스템의 장점을 설명했다. 이어 “가맹계약을 맺고 매장을 오픈했다고 해서 모른 척 하는 본사가 아니라 운영하는 내내 함께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족발창업 프랜차이즈 ‘족발슈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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