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22] 족발창업 강자 ‘족발슈퍼’, 중독성 있는 브랜드송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펼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자영업자의 세계에서 브랜드 경쟁력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창업 희망자들이 개인 매장보다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이유는 개인이 직접 소화하기 어려운

브랜드 마케팅이 가능하기 때문이며, 브랜드 이미지의 중요성을 잘 아는 본사는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펼치며 가맹점주들에게 도움을 주곤 한다. 족발창업 강자로 떠오르는

‘족발슈퍼’는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중독성 있는 브랜드송을 공개하며 활발한 마케팅을 펼쳐 눈길을 끈다.

‘족발슈퍼’만의 강점을 임팩트 있게 소개하는 브랜드송은 한 번만 들어도 소비자의 뇌리에 남는 강렬함이 인상적이다. 1만원대의 오븐구이 바비큐족발이 ‘족발슈퍼’의 시그니처

메뉴임을 누구나 기억할 수 있다. 바비큐족발은 매운맛/중간맛/순한맛 세 가지 단계로 맛을 조절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미니족발과 불족발, 냉채족발, 마늘족발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어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한다.

가맹점주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업계에 만연한 로열티, 연회비를 일절 청구하지 않으며 창업비용의 거품을 제거한 것도 참고할만한 사안이다. 아무리 줄여도 수천만 원의

창업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족발슈퍼’는 인테리어 업체를 가맹점주가 자율적으로 선정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업종변경창업시에는 기존 설비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배려를 하고 있다.

또한 창업 후 운영에 초점을 맞추어 오픈 전/후 점주 교육을 철저하게 시행한다. 한결 같은 맛과 서비스로 ‘족발슈퍼’의 브랜드 가치를 지키면서 소비자의 신뢰를 얻기 위함이다. 

또한 점주 혼자서도 주방과 매장 운영을 무리 없이 병행할 수 있게끔 ‘족발 써는 기계’등을 적극 도입했다. 기계를 이용하면 2초만에 족발 한 접시를 썰어내 많은 주문도 소화할

수 있으며 이는 매출 성장으로 이어진다.

가맹점의 마진율을 조금이라도 높이기 위해 본사가 구축한 물류유통 시스템도 ‘족발슈퍼’의 강점이다. 주 3회 안정적인 물류 공급을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중보다 유통비용을

줄였다.

‘족발슈퍼’ 관계자는 “’족발슈퍼’는 홀 영업뿐만 아니라 배달 영업도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입지조건이 좋지 않아도 충분한 매출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원팩시스템’을 통해

조리 과정이 매우 간편하여 요식업 경험이 전무한 초보창업이나 업종변경창업도 원활한 운영이 가능하다.”며 가맹시스템의 장점을 설명했다. 이어 “가맹계약을 맺고 매장을

오픈했다고 해서 모른 척 하는 본사가 아니라 운영하는 내내 함께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족발슈퍼’는 동네 슈퍼의 친근한 이미지를 컨셉으로 잡은 족발창업 프렌차이즈로서 소자본창업, 부부창업, 1인창업 등 개개인의 사정에 맞추어 창업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족발창업 프랜차이즈 ‘족발슈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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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교통신문(http://www.gyotongn.com)